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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Q [플라워#] 당일 배송되나요?

오전 9시 ~ 오후 7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가능합니다. 

(단, 연륙교 없는 도서산간 지역은 제외)

주문 시 요청사항에 배송지정시간을 꼭 기입해주세요!

당일 배송은 결제시간으로부터 최소 3시간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바라며, 기상 및 도로 상황에 따라 요청시간보다 지연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
Q [플라워#] 배송이 가능한 지역인가요?

읍, 면, 리, 도서산간 지역 등은 배송 불가 또는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문의는 플라워# 고객센터(효성프라콘 : 1577-9790)로 연락바랍니다.

Q [플라워#] 사진과 동일하게 배송되나요?

화훼상품의 특성상 계절 및 배송지에 따라 이미지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특히 꽃다발 등 핸드메이드 상품은 이미지에 최대한 맞춰 제작해 드리고 있으나 동일하게 제작은 어렵습니다. 

또한 지역에 따라 바구니 및 화분의 모양, 색상, 소재 등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Q [플라워#] 배송 완료되면 연락이 오나요?

네 그렇습니다. 배송 완료 시, 주문자 및 수취인 휴대폰번호로 배송완료 안내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Q [플라워#] 교환/취소가 가능한가요?

생화(꽃바구니, 꽃다발, 화환 등) 상품은 주문제작 특성상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/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관엽 또는 난일 경우 상품 수령 당일에 한해 일정의 배송비 지불 후 교환 가능합니다.

주문취소는 배송지정시간 3시간 이전에만 가능하며, 반드시 플라워# 고객센터(효성프라콘 : 1577-9790)에 전화로 요청하셔야 합니다.

상품 불량, 파손, 오배송은 고객센터에 문의바랍니다.

배송완료 후 수령자가 거부한 경우, 주문자의 주문서 작성내용 오류로 배송이 잘못된 경우에는 추가 배송료가 발생될 수 있으며 교환/취소가 불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