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Q [전환서비스] 호텔 만기연장 서비스 신청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A

마이페이지 <전환상품 신청내역> 및 만기연장 호텔 서비스 페이지의 <나의신청결과>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Q [전환서비스] 만기연장 서비스를 이용하고 만기일 이전에 의전서비스를 이용하면 위약이 있나요?
A

만기 이전에 의전서비스 또는 전체전환서비스를 이용하시더라도 만기연장에 대한 패널티는 발생하지 않습니다.

Q [전환서비스] 만기연장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
A

고객님께서 가입/유지하고 계신 상품의 만기 일자를 연장하는 조건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받는 서비스입니다.
기존 만기에서 늘어난 기간동안에는 납입금은 출금되지 않으며, 거치기간 동안 가입을 유지하셔야 합니다.

Q [전환서비스] 부분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
A

고객님께서 내고 계신 납부금으로 원하시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단, 서비스 이용을 위해 기존 상품은 해지되며, 새로운 상품으로 재가입이 진행됩니다.

Q [전환서비스] 전체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
A

고객님께서 가입/유지하고 계신 상품의 잔여 납입금을 완납하고 이용하시는 서비스입니다.
웨딩/크루즈/어학연수/교육 서비스가 있습니다.

1
Top
플러스친구